경제·금융 금융가

'신한 FAN(판) 클럽 고맙day' 이벤트 실시

29일 서울 강남구 청담CGV에서 열린 ‘신한 FAN클럽 고맙day’에서 FAN클럽 모델인 배우 김유정이 이벤트 참가자에게 싸인을 해주고 있다./사진제공=신한금융지주29일 서울 강남구 청담CGV에서 열린 ‘신한 FAN클럽 고맙day’에서 FAN클럽 모델인 배우 김유정이 이벤트 참가자에게 싸인을 해주고 있다./사진제공=신한금융지주




신한금융그룹은 29일 서울 강남구 청담CGV 씨네시티에서 ‘신한 FAN(판) 클럽’ 가입자수 300만명 돌파 기념 ‘신한 FAN(판) 클럽 고맙day’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개그우먼 이국주와 팝칼럼니스트 김태훈의 ‘공감과 힐링’을 주제로 한 릴레이 강연을 시작으로 가수 유승우의 공연이 이어졌다. 또 신한FAN클럽 광고모델인 배우 김유정씨의 팬 싸인회도 마련됐다.


신한금융은 200명의 고객을 초대할 예정이었으나 예상을 뛰어 넘는 1만 여명 이상의 응모와 이벤트 참가 문의로 50명을 추가로 초대했다.

관련기사



‘신한 FAN 클럽’은 7개 그룹사(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 신한캐피탈, 제주은행, 신한저축은행)가 함께 운영하는 통합 포인트 서비스로 지난 6월 말 출시했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고객들이 신한 FAN 클럽을 자주 접속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소비 컨텐츠를 확대하는 등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보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