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재규어, KB렌터카와 '뉴XJ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 실시

재규어 뉴 XJ재규어 뉴 XJ


재규어 코리아가 KB렌터카와 손잡고 ‘뉴 XJ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을 전국 22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뉴 XJ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은 재규어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뉴 XJ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가능해 부담을 줄이고, 각종 세금, 보험, 정기검사 기본 제공으로 편의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뉴 XJ 3.0D 프리미엄 럭셔리 롱휠베이스 모델’을 36개월 동안 이용할 경우 매달 대여료는 150만원대(선납급 30% 기준)다. 계약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대 5년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계약 종료시 차량 인수 또는 반납을 선택할 수 있다.


차량 소유에 따른 경제적, 시간적 부담도 줄었다.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보험,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보험은 매년 자동으로 갱신된다. 또, 자동차 법정 정기검사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해 계약 기간 동안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백정현 재규어 코리아 대표는 “재규어의 정수를 담고 있는 뉴 XJ를 보다 많은 사람이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고객 부담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향후 브랜드 원칙인 고객 제일주의에 입각해 보다 합리적이고, 다양한 구매 프로그램을 마련해 재규어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 XJ 장기 렌터카 특별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재규어 전국 전시장이나 KB렌터카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