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광양 'LF스퀘어' 400여명 채용박람회

4일 실내체육관서 직·간접 채용

광양시와 LF네트웍스가 다음달 문을 여는 LF스퀘어 광양점 개점을 앞두고 직원 400여명 이상을 채용하는 박람회를 연다.

전남 광양시는 오는 4일 광양실내체육관에서 LF스퀘어 입점 브랜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광양시노사민정협의회(위원장 정현복 광양시장)와 LF네트웍스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이번 박람회는 올해 말 개장을 앞둔‘LF스퀘어 광양점’의 입점 브랜드별 채용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람회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직접 채용관과 간접 채용관으로 나눠 진행된다.


직접 채용관에서는 LF스퀘어 광양점에 입점이 확정된 CGV 등 60여개 브랜드 업체에서 직접 면접을 실시한다. 샵매니저, 판매사원, 식음료조리와 홀서빙, 보안·주차·미화·시설분야 등 400여명이 채용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간접 채용관에서는 LF네트웍스가 남성·여성, 스포츠·아웃도어, 캐주얼·잡화 등 분야별로 면접을 실시하고 이력서를 접수한 후 브랜드 업체가 확정되면 채용을 지원한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광양시청과 광양희망일자리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준비해 참여하면 된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이번 채용박람회로 청년, 경력단절여성 등 많은 시민이 취업의 기회를 잡기를 기대한다”며 “광양시에서는 추가로 구인·구직 맞춤형 채용행사를 개최하는 등 적극적인 행정지원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양읍 덕례리 일원에 들어서는 LF스퀘어 광양점은 9만2,400㎡ 부지에 4만9,5000㎡ 규모의 영업면적으로 지하 1층, 지상 5층을 건립해 오는 12월 23일 개장한다. 1,300대의 차량을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대규모 주차장과 패션의류, 잡화매장, 식음료매장, 영화관 등 250여 개의 매장이 입점한다. /광양=김선덕기자 sdkim@sedaily.com

광주=김선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