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신화 이민우-앤디, 오늘(2일) 콘서트 개인 티저 포스터 공개 “손이 시려워~꽁!”

그룹 신화의 이민우와 앤디의 콘서트 개인 티저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2월 17일(토), 18일(일)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하는 신화는 어제(1일) 에릭과 신혜성을 시작으로 멤버별 콘서트 티저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오늘(2일) 이민우와 앤디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팬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사진=신화컴퍼니/사진=신화컴퍼니


오늘 공개된 포스터에서 이민우는 ‘WINTER’라는 키워드와 “손이 시려워~꽁!”이라는 문구에 걸 맞는 귀여운 포즈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이와 함께 “겨울, 캐롤?”라는 문구로 12년 만에 열리는 신화의 겨울콘서트이자 처음으로 신화의 콘서트에서 캐롤과 시즌송을 들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앤디의 티저 포스터에서는 지난 22일 선 공개된 신화 13집 앨범 ‘언체인징(UNCHANGING)’ Part 1의 수록곡 ‘아는 사이’를 키워드로 “우리가 만난지 얼마나 오렌지 아는 사이”라는 문구에 신화의 팬들을 상징하는 오렌지를 넣는 센스를 발휘해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으며, ‘아는 사이’라는 키워드에서 짐작할 수 있듯 이번 콘서트는 신화의 13집 앨범 ‘언체인징(UNCHANGING)’ Part 1의 전곡 무대를 최초로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또한, 이번 콘서트는 기존 신화의 주공연장이었던 체조경기장이 아닌 일산 킨텍스로 변경되며 공연 시간을 앞당기는 등 팬들에 대한 배려가 돋보이는 공연으로 많은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내일(3일) 공개될 예정인 김동완과 전진의 티저 포스터 역시 벌써부터 어떤 키워드와 메시지를 선보일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신화는 오는 11월 29일(화) 정규 13집 앨범 ‘언체인징(UNCHANGING)’ Part 1을 발매하며, 오는 12월 17일(토), 18일(일)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