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오늘의 가전] LG전자, 걸그룹 트와이스 무선 스피커 출시

LG전자는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와 협업한 휴대용 무선 스피커 ‘트와이스 스피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최고 출력 20W에 중저음을 내는 패시브 래디에이터 2개가 적용돼 풍부한 사운드가 강점이다. 710g으로 휴대도 편리하고 완충시 9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트와이스 멤버들의 사인이 들어가 있고 전용 앱을 설치하면 트와이스 멤버의 인사말을 들을 수 있다. 가격은 19만9,000원이다./사진제공=LG전자LG전자는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와 협업한 휴대용 무선 스피커 ‘트와이스 스피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최고 출력 20W에 중저음을 내는 패시브 래디에이터 2개가 적용돼 풍부한 사운드가 강점이다. 710g으로 휴대도 편리하고 완충시 9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트와이스 멤버들의 사인이 들어가 있고 전용 앱을 설치하면 트와이스 멤버의 인사말을 들을 수 있다. 가격은 19만9,000원이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와 손잡고 휴대용 무선 스피커인 ‘트와이스 스피커’(모델명: TW71)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스피커 상단과 전면에 각각 트와이스 멤버들의 사인과 트와이스 로고를 적용했다. 은은한 골드 핑크 색상으로 부드러운 감성을 강조했다. 트와이스는 발랄한 목소리로 트와이스 스피커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6개월 동안 한 달에 2회 인사말, 소식 등을 전한다. 고객들은 스마트폰에 트와이스 스피커 전용 앱(Monthly Twice)을 설치하면 새로운 콘텐츠가 올라올 때마다 알림을 받고 스피커로 트와이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최대 출력 20W에 중저음을 내는 패시브 래디에이터를 2개 적용, 풍부한 사운드가 강점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무게도 710g으로 가벼워 휴대도 편리하다. 완전 충전하면 최대 9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야외 캠핑, 소풍 등을 즐길 때 유용하다.

편의성도 뛰어나다. 이 제품은 멀티 포인트(Multi Point) 기능을 사용해 스마트폰을 3대까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특정 스마트폰에서 재생한 노래가 끝나면 다른 스마트폰에 있는 노래를 자동으로 틀어준다. 여러 사람들이 모여도 각자의 음악 취향을 즐길 수 있다. 사용자가 트와이스 스피커 2대를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각각 스테레오 시스템의 오른쪽과 왼쪽의 스피커로 쓸 수 있어 더욱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트와이스 스피커를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최근 발매된 트와이스의 3집 미니 앨범을 함께 제공한다. 트와이스 스피커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관련기사



LG전자는 2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지하 2층 라이브플라자에서 트와이스와 함께 트와이스 스피커 출시 행사를 연다. 트와이스 멤버들과 관객들이 게임을 함께하고, 아동복지회에 트와이스 스피커를 기부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재철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 담당 상무는 “편리한 기능에 트와이스의 부드러운 감성을 담은 트와이스 스피커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