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마음의 소리’ I.O.I 김세정 특별 출연 “기대 이상의 연기 보여줘 놀랐다”

‘마음의 소리’ I.O.I 김세정 특별 출연 “기대 이상의 연기 보여줘 놀랐다”‘마음의 소리’ I.O.I 김세정 특별 출연 “기대 이상의 연기 보여줘 놀랐다”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김세정이 웹드라마 ‘마음이 소리’에 특별 출연 예정이다.


2일 공개된 촬영 인증샷에는 배우 이광수와 함께 브이 포즈를 취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김세정은 제작진의 출연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다. 그는 처음 접해보는 촬영장 분위기에 어색해했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카메오 이상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마음의 소리’ 연출을 맡은 하병훈PD는 “출연을 수락해준 김세정에게 너무 고맙다. 첫 연기 도전이 쉽지 않았을텐데 기대 이상의 연기를 보여줘서 놀랐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하 PD는 이어서 “김세정뿐만 아니라 또 다른 카메오들이 중간 중간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마음의 소리’는 웹툰 최초 10년 연재 신화에 빛나는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됐으며 만화가 지망생 조석(이광수 분)과 가족들의 코믹한 일상을 담아낸 신개념 ‘예능 드라마’.

‘마음의 소리’는 오는 7일 네이버 TV캐스트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마다 4주에 걸쳐 공개된다. 이후 다음달부터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출처=KBS 제공]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