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한식대첩’ ‘천하장사 강호동도 벌벌 떨게 만든 북한팀 ‘왕개구리’ 스튜디오 초토화!

추운 겨울 내 몸을 지켜줄 보약 같은 한식 대열전이 펼쳐진다!


2일(수) 저녁 8시 20분에 방송하는 올리브TV ‘한식대첩4’에서 좋은 음식이 약과 같은 효능을 낸다는 뜻인 ‘약식동원(藥食同源)’을 주제로 고수들의 손맛전쟁이 벌어진다.

올리브TV ‘한식대첩4’올리브TV ‘한식대첩4’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현재까지 살아남아 경연을 이어가고 있는 전국의 고수들이 보약 중의 보약이라고 불리는 진귀한 일품 식재료를 가지고 최고의 대결을 벌이는 것.


특히 ‘한식대첩’의 MC 강호동이 각 지역 고수들의 일품 식재료를 연달아 맛보며 점차 원기를 회복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몰고 올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날 방송에서서 북한팀은 입이 떡 벌어지는 엄청난 비주얼의 ‘왕개구리’를 일품 식재료로 소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했다.(관련영상 URL : http://tvcast.naver.com/v/1212832/list/97970) 북한팀의 식재료를 본 전남팀은 “북한은 북한이다. 못 먹는 게 없는 것 같다”며 놀라워했다.

북한팀은 “왕개구리는 생명력이 엄청난 살아있는 식재료다. 빈혈이 있거나 몸이 허한 사람에게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설명했다. 북한팀은 MC 강호동에게 왕개구리를 직접 손으로 잡아보라고 권하며 천하장사 강호동을 벌벌 떨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누워 있던 사람도 벌떡 일어나게 만드는 보약 중의 보약이라 할 수 있는 최고의 식재료를 바탕으로 일품요리가 풍성하게 차려져 시청자들의 기력을 높여줄 전망이다.

‘약식동원’을 주제로 고수들의 손맛전쟁이 벌어지는 올리브TV ‘한식대첩4’는 2일(수) 저녁 8시 2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