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라디오스타' 슬리피 이국주에 햄버거로 사랑 고백?

2일(수)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슬리피가 이국주를 향한 마음을 아낌없이 드러낸다.

그는 고가의 신발부터 햄버거 선물까지 끊임 없이 이국주에게 어필했던 얘기를 펼칠 예정. 이와 함께 박준형-박재범-이국주 역시 볼이 아플 정도로 폭소를 유발할 토크를 장전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MBC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슬리피는 이국주를 향한 일편단심 마음을 내비치며 어필 퍼레이드를 펼쳤다. 그는 이국주에게 고가의 신발과 한참을 기다려야 살 수 있는 햄버거를 선물했던 사실을 고백해 핑크빛 기류를 드러냈다.


이후 슬리피는 연신 이국주에게 “1은 설렜지?”라며 끊임없이 자신을 어필했다는 후문이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슬리피는 SNS DM 협찬으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그는 DM 협찬을 받기 위해 이천으로 가스레인지를 받으러 갔던 사연 등을 얘기하며 해명에 나설 예정. 그는 자신이 타고 다니는 고급 외제차와 관련해 ‘가난한 척’을 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해명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슬리피는 쌈디-비와이-에릭남에 이르는 성대모사 3종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독특하게 이들의 광고 속 대사를 똑같이 따라 했는데 의외의 실력에 4MC가 웃음을 빵빵 터트렸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국주를 향한 슬리피의 ‘어필 퍼레이드’와 SNS DM 협찬 활용, 폭소 유발 성대모사가 공개되는 MBC ‘라디오스타-볼 빨간 오춘기 특집’은 2일(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상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