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시소’ 슈퍼주니어 이특이 진행하는 특별한 GV...SM 선배 ‘이동우’를 위해

운명 같이 찾아온 우정, 친구와 떠난 특별한 제주 여행을 담은 감동 무비 <시소>가 11월 8일(화)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슈퍼주니어 이특이 함께 하는 유쾌한 “토크투게더” GV를 개최한다.

영화 <시소>는 볼 수 없는 사람과 볼 수만 있는 사람, 두 친구의 운명 같은 만남과 우정, 그리고 특별한 여행을 그린 감동 다큐멘터리.

/사진=SM엔터테인먼트/사진=SM엔터테인먼트


앞만 ‘못’ 보는 남자 ‘이동우’와 앞’만’ 보는 남자 ‘임재신’의 운명 같은 만남과 따뜻한 우정을 그려내 깊은 울림이 있는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전하는 영화 <시소>의 관객과의 대화에 주인공 이동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후배 슈퍼주니어 이특이 참여해 든든한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시소> “토크투게더” 스페셜 GV에 모더레이터로 함께하게 된 이특은 슈퍼주니어 멤버로 11년 동안 한 그룹의 맏형이자 리더로 그룹을 이끌어 끈끈한 우정과 의리를 지켜나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MC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tvN [노래의 탄생], MBC MUSIC [스타쇼360],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등 예능 MC는 물론 재치 있는 입담과 깔끔한 진행 솜씨로 굵직한 연말 시상식의 MC로 활약하며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이번 <시소> “토크투게더” 스페셜 GV에서도 특유의 입담과 유머로 관객들에게 밝은 웃음과 따스함이 가득한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시소>는 11월 10일 개봉.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