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BC카드, 입동(立冬) 맞이 ‘사랑 나눔 축제’

최석진(왼쪽) BC카드 상무와 이동진(가운데) 도봉구청장, 황용규 서울사회복지협의회장이 7일 서울 도봉구 창동문화센터에서 열린 저소득가정·독거노인 겨울 나기 지원을 위한 ‘BC카드 사랑 나눔 축제’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BC카드최석진(왼쪽) BC카드 상무와 이동진(가운데) 도봉구청장, 황용규 서울사회복지협의회장이 7일 서울 도봉구 창동문화센터에서 열린 저소득가정·독거노인 겨울 나기 지원을 위한 ‘BC카드 사랑 나눔 축제’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BC카드




BC카드가 7일 저소득가정 및 독거노인의 겨울 나기를 지원하는 ‘사랑 나눔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도봉구 창동문화체육센터 야외농구장에서 진행된 ‘사랑 나눔 축제’에는 최석진 BC카드 상무, 이동진 도봉구청장, 황용규 서울사회복지협의회장 및 도봉구 내 저소득가정 및 독거노인 400여명이 참석했다. .

관련기사



참석자들에게는 보양식과 더불어 겨울을 나기 위한 물품들이 제공됐다. 또 지난 4일 BC카드 임직원 봉사단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 1,600㎏도 함께 제공했다.

최석진 BC카드 상무는 “지난 2009년부터 사랑 나눔 축제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전국 각지에서 따뜻한 사랑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