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먹고 자고 먹고' 백종원 이승훈 공승연, 포스터만 봐도 달달해

tvN ‘먹고 자고 먹고’가 29일(화)부터 백종원과 ‘위너’의 이승훈, 배우 공승연이 함께한 ‘끄라비’편을 방송한다.

7일(월) 공개된 ‘먹자먹 끄라비편’ 포스터에서는 백종원, 그룹 ‘위너’의 멤버 이승훈, 공승연이 한 데 모여 요리를 하고 있는 장면이 담겨 있다. 다채로운 색깔을 자랑하는 열대 과일과 채소들, 창문 밖을 가득 채운 푸른 나무들이 이국적인 정취를 조성하고 있다. 백종원은 새 식구들을 위해 무언가를 정성스럽게 만드는 모습이고, 이승훈과 공승연은 반짝반짝한 눈빛으로 그런 삼촌을 바라보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포스터 아래 쪽에 보이는 사진 속에는 두 손을 모으고 현지식으로 인사를 하는 세 사람, 태국의 교통수단인 일명 ‘툭툭이’를 타고 장을 보러 가는 모습, 현지 시장에서 낯선 식재료에 대해 설명하는 백종원과 그것을 신기하다는 듯이 쳐다보는 이승훈, 공승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연출을 맡은 백승룡 PD는 “끄라비편은 ‘먹자먹’ 시리즈 중 시청자들이 가장 현지의 정취를 진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백종원이 선보일 ‘글로벌 레시피’, 현지 생활에 완벽히 적응한 세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한편 여유를 즐길 새도 없이 바쁘게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대리만족과 힐링을 선사할 tvN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편’은 오는 29일(화)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상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