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한국자산신탁, 경남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 이달 분양

한국자산신탁은 이달 중 경남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투시도)를 분양한다.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는 경남 양산시 신기동 68-1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0층, 8개동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기준 59㎡, 70㎡ 총 635가구로 구성된다.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는 단지 뒤로 신기산성 등산로와 동산장성 둘레길이 있으며 앞으로는 북부천 생태공원과 자전거 도로가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교육시설과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양산초, 양산중, 양산고가 걸어서 10분대에 통학이 가능하며, 다양한 학원가가 조성되어 있는 양산 구도심 생활권과도 가깝다. 또 동원과학기술대,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도 인접해있다.


명곡로를 통해 양산 구도심까지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이며, 물금택지지구까지는 약 10분 정도면 도착한다. 부산도시철도 2호선 양산역과 인접하며, 지하철 신기역(예정)과 양산종합운동장역(예정)을 이용할 수 있는데다 양산IC와 남양산 IC, 35번국도 등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특히 단지 뒤 양산~동면 간 도로가 올해 개통 예정이며 2020년 도시철도 양산선이 개통되면 부산과의 접근성도 더 좋아질 전망이다.

관련기사



다양한 특화설계도 자랑거리다. 세대별로 방과 거실을 모두 전면에 배치해 개방감을 높였으며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는 4베이 설계(일부세대 제외)를 도입하였다.

단지는 넓은 동 간 거리를 확보했고,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일조권 확보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또 단지 내 어린이 놀이터, 휘트니스 센터, 어린이 집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이달 중 개관할 예정이며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5-32(남양산역 1번 출구 앞)에 들어설 예정이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