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스웨덴세탁소 X '카페 6' 콜라보레이션 뮤비 공개, '풋풋+달달...' 개봉전부터 뜨거운 반응!

따뜻하고 포근한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인디씬 대표 여성 듀오 스웨덴세탁소가 나의 소녀시대를 잇는 하반기 최고 기대작! <카페 6>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설렘 가득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쇼파르뮤직/사진=쇼파르뮤직


<카페 6>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말할 수 없는 비밀’등 대만 대표 청춘 로맨스 영화제작진이 참여, 가장 찬란하고 아름다운 열아홉 살, 달콤 쌉싸름한 첫사랑을 겪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지난 10월 17일 발매된 스웨덴세탁소 2집 정규앨범 ‘마음’의 수록곡 ‘월화수목금토일’과 뮤직비디오로 만났다.


스웨덴세탁소의 ‘월화수목금토일’은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에서 마음속 간직하고 있는 그 사람과 조금 더 가까워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수줍고 귀엽게 표현한 곡으로,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민록’과 ‘심예’의 풋풋하고 달달한 감정을 한층 극대화하며 첫사랑에 대한 기억을 환기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조회 수 1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관련기사



한편, 스웨덴세탁소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카페 6>는 오는 11월 16일 개봉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