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서울경제TV]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 활용 파네토네 라떼 등 달콤한 커피 2종 선보여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신제품 이미지 / 사진제공=SPC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신제품 이미지 / 사진제공=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음료 2종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파스쿠찌가 선보인 크리스마스 시즌 컨셉은 ‘Stay in you, Buon Natale’로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가 당신 안에 머문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대표 디저트인 파네토네를 케익뿐만 아니라 음료로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케이크도 11월 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정통 디저트인 파네토네와 스노위 라즈베리, 스노위 캐롯 등 총 3가지 종류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 (Alessandro Mendini)와 컬래버레이션 제품도 준비했다. 머그 2종, 텀블러 2종, 에코백 1종, 노트 1종으로 이탈리아 가정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드로잉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6일부터 크리스마스 음료 구매 시, 시즌 노트를 제공하며 행사 기간은 노트 소진 시까지다. 또한, 시즌 3만원 이상 시즌 케이크 구매 고객에 한해 시즌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이탈리아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파스쿠찌에서 느낄 수 있도록 달콤한 음료와 케익 등을 준비했다”면서, “파스쿠찌의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미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