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문제적남자’ 아스트로 차은우, 송중기-이승기 잇는 전교 회장, 각종 수상경력 입증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가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완벽하게 갖춘 비현실적인 ‘사기 엄친아’ 캐릭터로 화제를 모았다.


13일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특급 게스트로 출연한 차은우는 ‘만찢남’ 외모와 함께 ‘엄친아’ 이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아스트로 차은우, ‘문제적남자’서 성적?어학?운동 다 갖춘 ‘만찢남 끝판왕’아스트로 차은우, ‘문제적남자’서 성적?어학?운동 다 갖춘 ‘만찢남 끝판왕’


이날 방송에서는 MC들이 차은우의 학생 시절 생활기록부를 공개해 전교 3등 안에 손꼽히는 우수한 성적과 전교 회장 출신임을 밝혔다. 특히, 영어 말하기 대회, 수학 경시대회 등 문과, 이과 구분 없는 각종 수상 경력이 공개되어 ‘양뇌형 뇌섹남’으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MC 타일러와 영어로 대화를 자연스럽게 나누며 어학 실력까지 입증했고, 타고난 운동 실력에 축구부, 농구부 주장 경력까지 공개해 머 하나 빠지지 않는 ‘사기 엄친아’로 MC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또한, 차은우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마자 순정만화 속 주인공 같다며 ‘만찢남’, ’얼굴천재’로 집중을 받았다. MC김지훈은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다. 기분이 이상하니 나보고 웃지 말아

관련기사



라’ 며 차은우에게 부끄럽다는 듯이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방송 도중 차은우가 포털 검색어 1위로 등극했으며, 데뷔 당시 남다른 지성을 보여준 바 있는 KBS2 ‘1대 100’ 최후의 2인, KBS1 ‘도전 골든벨’ 출연 이력 또한 온라

인에서 이따금 화제가 되고 있다. 데뷔 9개월차 신인으로서는 보기 드문 뜨거운 집중을 받고 있는 중.

한편, 예능 및 음악방송 MC로 활약중인 차은우가 속한 보이그룹 아스트로는 지난 10일 컴백한 타이틀곡 ‘고백’으로 활발한 앨범 활동을 하는 중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