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1%의 어떤 것’ 전소민, 꽃소민부터 먹방소민, 칼퇴소민까지! 화수분 매력 폭발!

존재 자체가 러블리인 전소민의 촬영장 24시가 공개됐다.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극본 현고운 / 연출 강철우)에서 여주인공 김다현(전소민 분)으로 분해 자비 없는 매력을 발산, 매주 시청자들을 ‘소민앓이’에 빠지게 만들고 있는 전소민의 촬영 현장이 대방출 된 것.

존재 자체가 러블리! 전소민의 촬영장 24시 공개!존재 자체가 러블리! 전소민의 촬영장 24시 공개!


극 중 전소민(김다현 역)은 까칠하고 도도한 하석진(이재인 역)마저 무장해제 시키는 매력을 갖춘 캐릭터다. 재벌을 가르칠 정도로 당차고 똑 부러지지만 허당기도 있고 순수함까지 공존하는 김다현을 탄생시킨 전소민의 연기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전소민이 아니었으면 어쩔 뻔 했나’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특히 전소민은 현장에서도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인기와 사랑을 듬뿍 받았다고. 꽃받침 애교로 촬영에 지친 스태프들의 ‘꽃소민’이 되어 활력소 역할을 자처하는가 하면 순조롭게 진행된 촬영에 환호하는 ‘칼퇴소민’은 그녀가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였음을 짐작케 하고 있다.

관련기사



여기에 대본을 볼 때에도, 쉬는 시간에도 이어진 귀여운 ‘먹방소민’은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만들고 있다. 이는 즐겁고 긍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던 당시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물오른 연기력에 한 번, 밝은 에너지에 두 번 반하게 만드는 배우 전소민이 출연하는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은 매주 수, 목 밤 9시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Dramax)’에서 방송되며, 방송에 앞서 매주 금~월요일 자정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독점 선공개로 만나볼 수 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