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라디오스타’ 심형탁 사법고시 1차 합격?! 그에 숨겨진 거대한 비밀 고백!

‘라디오스타’ 심형탁 사법고시 1차 합격?! 그에 숨겨진 거대한 비밀 고백!‘라디오스타’ 심형탁 사법고시 1차 합격?! 그에 숨겨진 거대한 비밀 고백!




심형탁이 ‘라디오스타’에서 2005년 사법고시 1차 합격자 명단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절친 이상우의 열애에 관한 숨겨진 사연을 고백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16일 오늘 밤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내 이름도 모르면 너무해 너무해’ 특집으로 심형탁, 송재희, 트와이스 정연과 사나, 이상준이 게스트로 나온다.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심형탁은 2005년 사법고시 1차 합격자 명단에 자신의 이름이 올라가 있었던 반전 사실을 밝혔으며 1차 합격자 명단에 자신의 이름이 있었음을 밝히면서 “2차가 기대되더라고요”라며 이야기를 전했다.

관련기사



또한, 심형탁은 사법고시 1차 합격에 숨겨진 거대한 비밀이 있음을 고백했다고 전해져, 뇌순남인 그의 사법고시 합격의 비밀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그 밖에도 심형탁은 절친 이상우와 배우 김소연의 열애 소식을 듣고 바로 축하전화를 걸었음을 고백해 돈독한 우정을 입증할 계획이다. 라디오스타에서 그는 이상우의 열애와 관련해 섭섭했던 점을 털어놨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을 더 커지고 있다.

한편, 심형탁의 사법고시 1차 합격과 이상우의 열애 공개 속 숨겨진 이야기는 오늘(16일) 오후 11시 10분 ‘라디오스타-내 이름도 모르면 너무해 너무해 특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