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서울경제TV] 예보, ‘제 12회 꿈나무 장학금 수여식’ 개최

곽범국(왼쪽 여섯번째) 예금보험공사 사장이 17일 서울 중구 청계천로 예금보헝공사 사옥에서 ‘제12회 예보 꿈나무 장학금 수여식’ 후 효행·선행 학생,예체능 특기생, 성적 우수자 등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예금보험공사곽범국(왼쪽 여섯번째) 예금보험공사 사장이 17일 서울 중구 청계천로 예금보헝공사 사옥에서 ‘제12회 예보 꿈나무 장학금 수여식’ 후 효행·선행 학생,예체능 특기생, 성적 우수자 등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예금보험공사


예금보험공사는 서울 중구 예금보험공사 사옥에서 사장 및 임직원, 장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예보 꿈나무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예보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효행·선행 학생, 예체능 특기생, 성적 우수자 등 어려운 환경에서도 성실히 학업을 수행하는 전국 20명의 고등학생에게 총 2,0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관련기사



예보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성금 등으로 지난 2005년부터 지금까지 총 160명의 학생에게 1억 4,74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 바 있다.

곽범국 예보 사장은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서 “장학금에 담긴 예보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헤아려 더욱 열심히 공부해 우리 사회를 빛내는 훌륭한 인재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정훈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