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그것이 알고싶다 - 대통령의 시크릿’ 90분 특별편성…“올 것이 왔다” 방송 내용에 네티즌 큰 관심

‘그것이 알고싶다 - 대통령의 시크릿’ 90분 특별편성…“올 것이 왔다” 방송 내용에 네티즌 큰 관심‘그것이 알고싶다 - 대통령의 시크릿’ 90분 특별편성…“올 것이 왔다” 방송 내용에 네티즌 큰 관심




오는 19일 ‘그것이 알고싶다’가 ‘대통령의 시크릿’이라는 제목으로 90분간 특별편성 방송을 앞두고 있어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됐다.

‘그것이 알고싶다’의 연출을 맡은 배정훈 프로듀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그들의 시인 혹은 자백에 관한 뉴스는, 결코 양심에 기대, 진실을 고백하는 의미가 아닐거다”라며 “악행에 협조했을 때도, 그 악행을 수사하는 이들에게 협조하는 지금도, 결국 권력에 아양거려, 살아남기 위한 욕망일거다. 그렇게 기득권으로 살아남기 위한 그런”이라는 글을 남기며 방송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앞서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박근혜 대통령의 비밀을 밝히고, 비선실세 국정 농단 파문과 세월호 7시간 사이의 숨겨진 진실을 추척했다”고 밝힌 제작진의 입장표명도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대통령의 시크릿’ 편 방송을 하루 앞두고 올린 배 프로듀서의 글은 그동안 취재한 내용에 대한 소회로 보여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한편 그것이 알고싶다-대통령의 시크릿 편은 오늘(19일)밤 90분 특별편성으로 전파를 탄다.

[사진 = 배정훈 프로듀서 트위터 캡처]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