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국내 직구족들도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상품을 ‘득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국내 직구족들이 선호하는 미국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의 자회사 ‘샵밥(SHOPBOP)’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쇼핑몰 ‘샵밥(SHOPBOP)’은 국내에도 잘 알려진 토리버치, 오프닝세레모니, 이큅먼트, A.P.C를 비롯해 국내에서는 찾기 보기 힘든 하이엔드 디자이너 및 트렌디 인디 브랜드 등 1000여 개 이상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멀티샵으로 유명하다.
쉬운 직구 방법 및 무료 직배송이라는 장점을 앞세워 국내 직구족들 사이에서 시선을 끌고 있으며 한글 지원으로 직구 초보자들도 쉽게 해외제품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할인 행사는 11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특히 올해는 $200 이상부터 할인율이 적용돼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려온 직구족에게 더 큰 만족도를 선사할 계획이다.
샵밥의 이번 세일은 구매액이 높을수록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어 $200 이상 15%, $500 이상 20%, $800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샵밥 관계자는 “여성 쇼핑몰 ‘샵밥’과 남매 사이트인 남성 쇼핑몰 ‘이스트데인’에서는 한글 지원으로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으며 주문 후 3~4일 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무료 직배송 서비스로 한국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평소 갖고 싶었던 해외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밝혔다.
[사진=쇼핑몰 샵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