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연극 '벙커 트릴로지', '찰떡 케미' 연습현장 공개! 기대감 증폭

오는 12월 6일(화)부터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국내 초연으로 관객들과 만날 연극 ‘벙커 트릴로지’의 연습현장이 공개됐다.

연극 ‘벙커 트릴로지’ 연습현장/사진 = ㈜아이엠컬처연극 ‘벙커 트릴로지’ 연습현장/사진 = ㈜아이엠컬처




연극 ‘벙커 트릴로지’는 ‘카포네 트릴로지’로 국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제스로 컴튼’의 대표작이자 ‘제이미 윌크스’의 대본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제1차 세계대전 참호를 배경으로 아서왕 전설-아가멤논-맥베스 등 총 3개의 고전과 신화를 재해석한 독립된 이야기로 진행되는 옴니버스 작품이다. 영국 연극계가 가장 주목하는 천재 콤비 ‘제스로 컴튼-제이미 윌크스’를 있게 해준 연극 ‘벙커 트릴로지’는 제1차 세계대전이라는 역사적 시점을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역사의 고증보다는 그 당시 시대적 배경과 고전이 맞닿음으로써 발생하는 신비로운 세계관을 구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연극 ‘벙커 트릴로지’ 국내 초연에는 다수의 작품을 함께 만들며 관객들로부터 무한한 신뢰를 쌓아 온 김태형 연출-지이선 작가 콤비를 비롯해 미술감독 장춘섭, 조명디자이너 구윤영, 음향디자이너 권지휘, 안무감독 이현정, 액션디자이너 서정주, 분장디자이너 이선미가 참여한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이석준-박훈-오종혁-신성민-이승원-임철수-김지현-정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연극 ‘벙커 트릴로지’ 국내 초연에 캐스팅되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연극 ‘벙커 트릴로지’는 12월 6일(화)부터 내년 2월 19일(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국내 초연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티켓오픈 때마다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연극 ‘벙커 트릴로지’는 오늘(24일)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