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NS윤지 근황 공개, 섹시미 발산하는 모습 “굿모닝. 무사히 공연 끝”

NS윤지 근황 공개, 섹시미 발산하는 모습 “굿모닝. 무사히 공연 끝”NS윤지 근황 공개, 섹시미 발산하는 모습 “굿모닝. 무사히 공연 끝”




가수 NS윤지가 근황을 알렸다.

NS윤지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모닝. 무사히 공연 끝.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한국 가자. 찌개 먹고 싶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NS윤지는 전날 태국 푸켓 공연을 끝낸 후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휴식 중에도 특유의 섹시미를 발산하는 NS윤지에 감탄이 절로 나오는 모습.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여신이다” “사랑해요” “거울 볼 때마다 행복하실 거 같아요” “멋있다” “NS윤지 최고다” “몸매가 다 했네” “심하다 이 언니 너무 예뻐” “진짜 몸매 사기 캐릭터” “사진까지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얼굴도 너무 예쁘시네요” “뭔가 새로운 말을 쓰고 싶은데 항상 예쁘단 말 밖에 생각이 안 나요” 등의 반응을 남겼다.

관련기사



한편 2009년 데뷔곡 ‘머리 아파’로 가요계 등장한 NS윤지는 ‘설렘주의’ ‘이프 유 러브 미(If You Love Me)’ ‘야시시’ ‘마녀가 된 이유’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9일에는 가수 겸 프로듀서 챈슬러와 2년째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혀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기도 했다.

[출처=NS윤지 인스타그램]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