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tvN ‘SNL’ 최순실 패러디에 PD 교체 의혹 “사실 무근…새로운 프로그램 맡아 빠졌다”

tvN ‘SNL’ 최순실 패러디에 PD 교체 의혹 “사실 무근…새로운 프로그램 맡아 빠졌다”tvN ‘SNL’ 최순실 패러디에 PD 교체 의혹 “사실 무근…새로운 프로그램 맡아 빠졌다”




tvN 측이 ‘SNL’ 민진기 PD 교체와 관련해 외압설 등 의혹이 제기되자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tvN 관계자는 24일 “민진기 PD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맡게 돼 ‘SNL코리아8’ 연출에서 빠지게 됐다”며 “청와대의 외압이 있었다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PD교체는 해당 방송 전 부터 정해져 있던 것으로 새 프로그램이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어 프로그램 중간에 빠질 수 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앞서 한 매체는 민진기 PD가 ‘SNL코리아8’을 떠나게 된 것을 두고 최근 불거진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 를 풍자한 방송을 내보낸 후 청와대로 부터 전화를 받았고 이로인해 PD가 교체됐다고 전했다.

‘SNL 코리아8’는 지난 5일 방송에서 연기자들이 ‘비선실세’ 최순실 씨와 이대 입학과 학사 특혜로 논란을 빚은 최 씨의 딸 정유라씨를 적나라하게 패러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출처=tvN 방송화면 캡처]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