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지아, 그녀의 대표곡 '술 한잔해요'의 세번째 이야기 드디어 공개!

‘여성 공감 대표 발라더’ 지아의 신곡 ‘술 한잔해요 오늘’이 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제공 = 페이브 엔터테인먼트사진제공 =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지아의 신곡 ‘술 한잔해요 오늘’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애절한 노랫말로 국민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지금까지도 ‘지아’표 발라드의 정수로 꼽히는 그녀의 대표곡 ‘술 한잔해요’의 세번째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서정적인 어쿠스틱 사운드와 현악기의 선율, 더욱 깊어진 지아의 감성으로 표현된 쓸쓸한 가삿말이 시간이 지날수록 짙어지는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내며 쌀쌀한 겨울 리스너들의 움츠러든 마음을 따스히 위로하는 곡이다.

관련기사



특히 지난 2009년 발표한 ‘술 한잔해요’의 히트를 재현하고자 원곡의 총괄 프로듀서 최갑원과 시크릿의 ‘마돈나(Madonna)’, ‘샤이보이, ‘별빛달빛’, B.A.P의 ‘1004’, NS윤지&기리보이의 ‘설렘주의’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히트메이커 작곡팀 스타트랙이 의기투합해 곡을 완성하였다.여기에 감성멜로의 대명사인 원태연 감독이 원곡에 이어 다시 한 번 ‘지아’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아 가슴 울리는 영상으로 ‘지아’의 신곡에 힘을 보태주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는 모델 ‘아키라’와 신예 배우 김소라가 출연해 가슴 아픈 사연을 간직한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려내며 열연을 펼쳤다.

각종 OST는 물론 ‘물끄러미’, ‘술 한잔 해요’, ‘터질 것 같아’ 등 발표하는 곡들마다 가슴 절절한 감성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했던 지아가 들려주는 ‘술 한잔해요 오늘’로 또 한 번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