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될 MBC ‘듀엣가요제’에서는 가요계 전설의 보컬인 옥주현과 화요비, 그리고 걸그룹 최고 가창력의 소유자로 잘 알려진 스피카의 김보아까지 신구 디바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2일 방송될 ‘듀엣가요제’에서는 지난 주 우승으로 2승을 달성하며 3승에 도전하는 김조한과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또 한 번의 무대를 선보이게 된 휘성에 맞서 새로운 도전자로 옥주현, 화요비, 스피카 김보아 등이 등장한다.
1세대 최고 인기를 구가한 걸그룹 핑클의 리드 보컬 출신으로 지금은 뮤지컬계에서 정상에 오른 옥주현은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디바다운 실력을 보였다. 화요비 역시 입만 열면 터지는 4차원 예능감은 물론, R&B 여왕 다운 소울로 옥주현에 뒤지지 않는 무대를 선보였다.
여기에 걸그룹 최고 가창력의 소유자로 공인받은 스피카의 김보아가 출연해 선배 디바인 옥주현과 화요비에 뒤지지 않는 빼어난 가창력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신구 디바 대격돌을 예고했다.
이외에도 2일 ‘듀엣가요제’에는 떠오르는 보컬인 길구봉구의 봉구와 지코에 이어 블락비 멤버로는 두 번째로 출연하게 된 메인보컬 태일의 무대도 함께 펼쳐진다.
김조한과 휘성 뿐 아니라 옥주현, 화요비, 스피카 김보아, 블락비 태일, 길구봉구의 봉구 등이 역대급 무대가 펼쳐질 ‘듀엣가요제’는 2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