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싱데렐라' 문희준, "손수 도시락 싸준 적 있다".. ‘크레용팝’ 소율?

채널A <마법 같은 선곡쇼 싱데렐라(이하 ‘싱데렐라’)>에서 얼마 전 깜짝 결혼발표를 한 문희준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채널A/사진=채널A





최근 <싱데렐라> 녹화에서 출연진들은 ‘성공률 100%! 좋아하는 여자 마음을 한 방에 사로잡을 남자들의 고백송 베스트5’라는 주제로 각자의 경험담을 나눴는데….

문희준은 “사실 여자친구에게 손수 도시락을 싸서 선물한 적이 있다”고 밝혀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문희준은 “나는 원래 요리를 잘 안 하는데, 여자친구가 바빠서 식사를 제때 먹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워 직접 도시락을 싸서 준 적이 있다”, “진짜 좋아하면 그렇게도 하게 되더라”며 당시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비결을 털어놨다.

관련기사



곁에서 듣고 있던 출연진들은 “식사를 거를 정도로 바쁜걸 보니 여자친구가 연예인이었나 보다” “도시락을 직접 대기실에 가져다 줬느냐”고 문희준에게 짓궂게 질문했다. 이에 문희준은 그저 웃음으로만 답해 출연진들의 의심을 증폭시켰다고.

한편, 1일 방송되는 <싱데렐라>는 송년회에서 스타로 거듭나고 싶은 직장인들을 위한 ‘송년회 맞춤 선곡’을 주제로 출연진들이 이야기를 나눈다. 게스트로는 ‘예능저격수’ 붐과 아이비가 출연한다.

<마법 같은 선곡쇼 싱데렐라>는 오는 12월 1일 목요일 밤 11시 채널A에서 방송된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