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칠십이초, 오늘(2일) 정오 크리스마스 캐럴 프로젝트 ‘72mas(치리스마스)’ 공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그룹 ㈜칠십이초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새로운 방식으로 팬들을 만난다. 칠십이초는 크리스마스 프로젝트인 ‘72mas(이하 치리스마스)’의 캐럴 음원 6곡을 12월 2일 공개한다.

/사진=칠십이초/사진=칠십이초




‘치리스마스’ 프로젝트는 <찬 바람이 불면>, <우리 바나나의 기억>, <두여자의 노엘>, <고요한 밤 호러한 밤>, <울면 안돼 오구실> 등 칠십이초만의 색채가 가미된 크리스마스 캐럴 6곡으로 구성된다. ‘치리스마스’에 수록되는 캐럴들은 모두 <72초>, <오구실>, <두여자>, <바나나 액츄얼리>, <호러 딜리버리 서비스> 등 칠십이초의 핵심 브랜드인 72초TV의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의 컨셉과 이어져 있다.


또한 칠십이초는 <72초>의 도루묵, 장희령, <바나나 액츄얼리 시즌2>의 송원석, 안승환, <오구실>의 신병수 등 72초TV의 대표작들에 출연한 배우들이 총 출동한 ‘치리스마스’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예정이다. 12월 3일 송원석, 안승환이 출연한 <우리 바나나의 기억>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12월 24일까지 ‘치리스마스’ 수록곡들의 뮤직비디오가 순차적으로 오픈 된다.

관련기사



특히 이번 ‘치리스마스’ 프로젝트에는 SBS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K-pop Star)’ 출신의 정진우와 엠넷(M.net)과 티비엔(tvN)에서 인기리에 방영됐던 ‘너는 목소리가 보여’에서 ‘거제 아이유’로 주목을 받았던 이예은 등 실력파 보컬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칠십이초 성지환 대표는 “72mas(치리스마스)는 72초TV를 사랑해주시는 팬들께 즐겁고 뜻 깊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드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기획되었다. 또한 치리스마스는 IP(Intellectual Property)의 확장 차원에서도 의미가 큰 프로젝트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칠십이초는 새롭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들을 찾아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치리스마스’의 음원들은 12월 2일 정오부터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케이티뮤직, 지니,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