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세븐틴 'MAMA'에서 '붐붐' 무대 깜짝 선공개! 컴백 기대 'UP'

대세돌 세븐틴이 ‘2016 MAMA’에서 새 앨범의 타이틀곡 ‘붐붐’ 선공개 무대로 화제를 몰았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은 지난 2일 오후 홍콩 AWE에서 개최된 ‘2016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붐붐’을 최초 공개했다.


이날 세븐틴은 걸그룹 여자친구와의 ‘Memories of Springtime’ 주제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보는 이의 시선을 모았다. 무대의 시작 마치 한 편의 뮤지컬 같은 합동 무대로 이목을 끈 세븐틴은 ‘예쁘다’의 도입 부분을 편곡해 부른 뒤 자연스럽게 ‘붐붐’의 무대로 넘어가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관련기사



약 1분여의 시간 동안 펼쳐진 깜짝 ‘붐붐’ 선공개 무대는 짧았지만 강렬하게 보는 이들의 뇌리에 박힐 수 있었다. ‘붐붐’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펼쳐진 무대에서는 박력 넘치는 세븐틴만의 에너지가 완연히 펼쳐졌다. 잠깐의 선공개에도 많은 화제를 일으킨 ‘붐붐’ 무대에 오는 12월 5일 컴백하는 세븐틴에 관심이 모아질 수 밖에 없었다. ‘붐붐’ 선공개는 물론 ‘아낀다’ 뮤지컬 버전 무대, ‘아주 NICE’의 아주 특별한 무대에 이어 멤버 호시와 유주의 퍼포먼스까지 세븐틴만이 보여줄 수 있는 꽉 찬 무대를 꾸몄다.

뿐만 아니라, 월드 퍼포머상까지 수상하며 세븐틴이 대세돌이라는 점이 다시 한 번 입증 되었다. 데뷔 1년 만에 해외 콘서트 및 월드 투어를 진행하며 세계 언론 매체로부터 호평을 받고 글로벌 아티스트로 발돋움 한 세븐틴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표했다. 수상을 한 세븐틴은 “저희 세븐틴이 자체제작 아이돌입니다. 상에 정말 감사드리고, 저희가 12월 5일 ‘붐붐’으로 컴백을 하니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상을 탄 기쁨은 물론, 깨알 컴백 홍보까지 하며 컴백 기대감을 배로 올렸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2월 5일 0시에 새 앨범 ‘GOING SEVENTEEN’을 공개하며 완전체로 컴백할 예정이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