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車업계 연말 파격 세일] 수입차 점검도 지금이 적기

월동용 무상 점검·부품 할인 늘어

수입차 업체들이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월동(越冬) 준비를 위해 다양한 무상 점검·부품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한 해 동안 미뤘던 차량 점검이나 부품 구매를 할 수 있는 적기인 셈이다.

FCA코리아는 전국 FCA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와이텍 장비를 이용한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와 ‘동계 대비 주요 부품 10종’을 20% 특별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프로모션 대상 부품은 부동액, 브레이크 로터·패드, 와이퍼·블레이드, 브레이크 및 미션 오일, 캐빈필터·엔진오일필터·에어클리너 등 10종이다.


또한, 겨울철 폭설에도 안전 운행을 돕는 겨울용 타이어 및 일반 타이어도 15% 할인한다. 모파 순정 배터리도 10% 특별 할인이 진행되고 있어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순정 액세서리와 상품 컬렉션 등도 20% 특별 할인된다.

관련기사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액세서리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볼보자동차 디셈버 드레스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연말을 맞아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올 뉴 XC90’을 비롯해 XC60·S60·V60·V40·V40 크로스컨트리 등 총 6종이 대상이다. 이를 통해 R-디자인 패키지와 휠 키트, 스타일링 패키지 등 차량 성능과 스타일을 높여 줄 다양한 액세서리를 최소 32%,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혼다는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전 차량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내 전국 혼다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엔진 룸, 배터리, 타이어, 부동액 등 10여 가지 겨울철 필수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고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내 타이어를 2개 이상 교환하거나 배터리 교환 시에는 공임이 무료다. 더불어 엔진 오일 3종을 비롯해 케미컬 패키지·에어컨 필터 및 클리닝 패키지·CVT 미션오일·브레이크 패드를 교환하면 부품·공임비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박재원기자

박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