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걸그룹 ‘하이틴’, B1A4 등 선배그룹들과 다정한 인증샷! '화기애애'

4인조 걸그룹 하이틴(혜주, 혜빈, 세아, 은진)이 선배 그룹들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윙즈엔터테인먼트, 일루젼엔터테인먼트/사진=윙즈엔터테인먼트, 일루젼엔터테인먼트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BOOM BOOM CLAP’으로 활동 중인 하이틴(HIGHTEEN)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선배 그룹 ‘B1A4’와 ‘마마무’, ‘볼빨간 사춘기’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인증샷에서 하이틴은 선배 그룹인 ‘B1A4’, ‘마마무’, ‘볼빨간 사춘기’와 함께 꽃받침, 브이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으며, 가요계 선후배 간의 다정한 모습과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관련기사



지난 10월 첫 미니앨범 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BOOM BOOM CLAP’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하이틴은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특히 버스킹, 미니 팬미팅, 팬사인회, 생일 파티 등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하이틴은 첫 미니앨범 의 타이틀곡 ‘BOOM BOOM CLAP’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