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포토

'세븐틴' 버논, 빨려들어 갈꺼 같은 깊은 눈!

12월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세븐틴의 새 앨범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 기자 쇼케이스가 열렸다.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세븐틴의 새 앨범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 기자 쇼케이스에서 세븐틴의 멤버인 버논이 포토타임을 갖고있다./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세븐틴의 새 앨범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 기자 쇼케이스에서 세븐틴의 멤버인 버논이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세븐틴의 멤버들(에스쿱스(리더),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이번 타이틀곡 ‘붐붐’은 목표를 위해 달려갈 때의 설렘과 좋아하는 이성을 봤을 때의 쿵쾅거리는 마음을 ‘붐(BOOM)’이라는 단어로 표현한 곡으로 세븐틴만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세븐틴은 새 앨범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의 타이틀곡 ‘붐붐’의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지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