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무한도전’ 명예산타 뽑기 위한 ‘산타 아카데미’ 입소! 그림 퀴즈부터 포장능력 테스트까지

MBC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 중 명예산타를 뽑는 ‘산타 아카데미’가 공개된다.

/사진=MBC/사진=MBC





‘무한도전’ 멤버들은 연말을 맞아 ‘산타 아카데미’에 입소했다. 산타를 선발하기 위한 첫 번째 테스트는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을 읽는 능력 테스트다. 지난 방송에서 사랑, 촛불, 우리 엄마 등 예상치 못한 답으로 멤버들을 당황케 한 ‘어린이 단어 퀴즈’에 이어 ‘어린이 그림 퀴즈’가 공개된다.

어린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보고 무엇을 그린건지 맞혀야 하는 멤버들은 아이들의 순수한 그림을 보고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는데, 과연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동심을 가장 잘 읽을 수 있는 멤버는 누구일지 기대되고 있다.

/사진=MBC/사진=MBC



두 번째 테스트는 선물 포장 능력을 알아보기 위한 테스트로, 컨베이어 벨트 위에 지나가는 선물을 릴레이로 포장해야한다. 어떤 물건이 나오더라도 포장하겠다는 각오로 준비하던 멤버들도 예상을 빗겨가는 황당한 선물이 등장해 난항을 겪었다.

관련기사



이어진 민첩성 테스트에서는 선물 창고 셔터가 닫히기 전에 원하는 선물을 꺼내오는 과정에서 멤버들이 몸을 사리지 않고 달려 나가며 뜻밖의 웃음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선물 배달을 위한 지붕 오르기와 눈썰매 레이스 등을 통해 선발 된 ‘무한도전’ 명예산타는 누구일지.

‘무한도전 - 산타 아카데미’는 오는 10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