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기초과학지원硏, 중소·중견기업 지원 강화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은 오는 8일 대전 호텔리베라유성에서 중소·중견기업의 기술혁신 역량 강화를 위한 ‘KBSI-중소·중견기업 상생협력 워크샵’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샵은 중소·중견기업 R&D 전진기지로서 기초지원(연)이 그동안 추진해 온 중소기업 지원성과를 공유하고 중소·중견기업과의 실질적인 상생협력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규 KBSI 패밀리기업으로 지정되는 엠비디 등 8개 사에 대한 인증서 수여와,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중소기업 덴티스 하명규 박사 등 중소기업과 기초지원연 연구자 세 그룹에 대한 우수 파트너상 시상이 이뤄진다. 또 중소기업청 등 유관기관 초청강연을 통해 중소기업 관련 최신 정책방향 및 지원시책, 청탁금지법, 기술금융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 이어진다.


이와함께 중소·중견기업 관계자로부터 애로·건의사항 등 현장의 목소리를 심도 있게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도 마련된다.

관련기사



이광식 기초지원연 원장은 “이번 워크샵은 중소·중견기업이 국가경제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사업화 실현 및 성공률 제고에 전방위적인 지원 노력과 의지를 고취하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향후에도 중소기업 지원에 더욱 박차를 가해 국가경제성장 및 산업발전에 일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대덕=구본혁기자 nbgkoo@sedaily.com

구본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