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현장] ‘더 미라클’ 보이프렌드 동현, 드라마에서도 현실에서도 천재 뮤지션 “진솔함 전하는 노래 만들

미니드라마 ‘더 미라클’에서 천재 아이돌이자 뮤지션인 ‘반해성’을 연기한 보이프렌드의 동현이 실제로도 팀에서 직접 노래를 만든다는 사실을 밝혔다.

미니드라마 ‘더 미라클’의 제작발표회가 권진모 감독과 홍윤화, 소나무 나현, 보이프렌드 동현, 학진 등 주요 출연진이 참석한 가운데 7일 오후 4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미니드라마 ‘더 미라클’ 제작발표회에서 보이프렌드 멤버 동현이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 사진 : 지수진 기자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미니드라마 ‘더 미라클’ 제작발표회에서 보이프렌드 멤버 동현이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 사진 : 지수진 기자


‘더 미라클’의 제작발표회는 출연진들의 토크와 질의응답 시간 이후 극 중 천재 아이돌 ‘반해성’으로 출연한 보이프렌드 동현의 OST 솔로곡인 ‘Promise You’와 주인공인 나현이 속해있는 걸그룹이자, 극 중 ‘미라클 걸즈’라는 이름의 걸그룹으로 특별출연한 걸그룹 소나무의 ‘First Kiss’ 무대가 이어졌다.


보이프렌드 동현은 극 중 천재 뮤지션으로 등장한 것에 대해 “실제로도 보이프렌드 내에서는 제가 직접 노래를 만든다”며 “진솔함을 전하는 노래를 만들고 싶다”며 콜드플레이와 나얼을 존경하는 가수로 꼽았다.

관련기사



이어 동현은 ‘더 미라클’ OST이자 극 중 반해성이 부르는 노래인 ‘Promise You’에 대해 “노래 내용이 ‘반해성’이라는 캐릭터가 느낄 수 있는 그런 감정과 잘 맞아서 그런 감정을 많이 생각하며 불렀다”며 이 노래가 드라마의 결말과도 관련이 있음을 슬쩍 귀띔했다.

미니드라마 ‘더 미라클’은 외모도, 성격도 정반대인 이란성 쌍둥이 자매의 이야기로 자타공인 최고 미모 걸그룹 센터 권시아(나현 분)와 뚱뚱한 몸매와 소심한 성격을 지닌 왕따 권시연(홍윤화 분)의 몸이 바뀌며 일어나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으로 12월 12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