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리코스포츠 에이전시-피트니스 더 핏불 MOU체결



지난 11월 28일, 전문적인 운동프로그램과 시설을 갖추고 프로 스포츠 선수들의 트레이닝을 하고 있는 ㈜더핏불(대표 이성모)과 코리안 메이저리거 3인방 박병호, 강정호, 김현수가 속해있는 ㈜리코스포츠 에이전시(대표 이예랑)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더핏불 대표 이성모 트레이너, ㈜리코스포츠 이예랑 대표 그리고 박병호 선수가 참여했다. 이로써 전문 프로스포츠 선수들이 시즌 때 더욱 높은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비시즌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게 됐다.


이성모 ㈜피트니스더핏불 대표는 “선수 개개인에 맞는 전문프로그램으로 더욱 좋은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으며, 이예랑 리코스포츠 대표도 “선수들의 계약관련뿐만 아니라 또 다른 서비스를 소속선수들에게 줄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속선수들의 비시즌까지 책임지는 에이전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관련기사



한편 ㈜더핏불은 피트니스, 수영장, 골프장 등 대형 멀티 스포렉스를 운영하며 식단사업(닭가슴살 샐러드), 지도자양성(아카데미) 등의 업무를 진행하는 기업으로 현재 박병호 선수와 넥센 서건창 선수가 피트니스 더 핏불에서 비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전문 트레이너들이 프로선수들의 재활 운동, 기능성 운동, 기초 체력 등 신체 전반적인 트레이닝을 맡을 예정이다.


서울경제 기획취재부 안재후 기자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