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아시아나항공, 인터넷·모바일 서비스 이용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아시아나항공 승무원들이 일반 종이 항공권과 동일한 기능을 하는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 승무원들이 일반 종이 항공권과 동일한 기능을 하는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15일부터 31일(탑승일 기준)까지 아시아나항공 국내선과 국제선 (부산 출발 국내선 및 일부 부정기편 제외) 고객 중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사용 후기를 홈페이지 이벤트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터넷·모바일 체크인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또는 앱의 체크인 메뉴를 통해 출발 48시간 전(미주 노선은 24시간 전)부터 원하는 좌석을 지정 탑승권을 발급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공항에서 체크인을 하기 위해 대기하던 불필요한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중 노선 이코노미 왕복 무료 항공권△국내선 왕복 무료항공권△아시아나 A380 모형 항공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23일과 24일 이틀 동안은 인터넷·모바일 체크인을 이용하여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고객대상으로 아시아나항공이 특별 제작한 한정판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공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 당첨자는 1월 23일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