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뮤직뱅크’ 세븐틴 컴백, 꿈 향한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시선 강탈!

대세돌 세븐틴이 ‘뮤직뱅크’를 통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은 9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앨범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의 타이틀곡인 ‘붐붐’과 13명이 함께 부르는 첫 발라드곡 ‘웃음꽃’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타이틀곡 ‘붐붐’ 무대에서 세븐틴은 13명의 박력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보였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직후 세븐틴의 이번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기대감 이상의 에너지 넘치는 군무는 물론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완벽 라이브로 역시 세븐틴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무대를 장식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수록곡 ‘웃음꽃’ 무대에서는 핑크색 계열의 의상을 입고 나와 시선 강탈을 하며 추위를 녹이는 듯한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

관련기사



이번 타이틀곡 ‘붐붐’은 목표를 위해 달려갈 때의 설렘과 좋아하는 이성을 봤을 때의 쿵쾅거리는 마음을 ‘붐(BOOM)’이라는 단어로 표현한 곡으로 세븐틴만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오늘 9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붐붐’의 첫 컴백 무대를 가진 세븐틴은 ‘음악중심’, ‘인기가요’에도 출연하며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