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다니엘 헤니 ‘나 혼자 산다’ 출연 “특별한 싱글라이프, 많은 관심 부탁”

다니엘 헤니 ‘나 혼자 산다’ 출연 “특별한 싱글라이프, 많은 관심 부탁”다니엘 헤니 ‘나 혼자 산다’ 출연 “특별한 싱글라이프, 많은 관심 부탁”




다니엘 헤니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2월13일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에 따르면 배우 다니엘 헤니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최근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미국 CBS ‘크리미널 마인드: 비욘드 보더스 시즌2’ 촬영 차 미국 현지에서 활동 중인 다니엘 헤니의 싱글 라이프를 카메라에 담았으며, 2회에 걸쳐 방영된다고 알렸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그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던 다니엘 헤니의 집을 공개하여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어 다니엘 헤니의 화보, 방송 등에 등장하며 유명해진 반려견 망고 등과 함께 한 싱글라이프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다니엘 헤니가 출연하고 있는 ‘크리미널 마인드: 비욘드 보더스 시즌2’의 촬영 현장도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이 더욱 급증하고 있다.

관련기사



다니엘 헤니는 대작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의 스핀오프인 ‘크리미널 마인드: 비욘드 보더스 시즌 1’에 출연하며 첫 방송부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장감 넘치는 스토리 속 열연으로 극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시즌2에도 출연해 촬영에 매진 중이다.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다니엘 헤니는 지난 5월 방영된 tvN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출연 이후, 올해가 가기 전에 방송으로나마 팬들을 다시 만나기 위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대작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비욘드 보더스 시즌2’ 촬영 장면과 반려견 망고와 함께한 일상 등 다니엘 헤니의 특별한 싱글라이프를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니엘 헤니의 싱글라이프를 엿볼 수 있는 ‘나 혼자 산다’는 12월16,23일에 방송된다.

[출처=다니엘 헤니 인스타그램]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