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서울경제TV] 아름방송, ‘희망2017 나눔캠페인’모금 생방송 성황리에 마쳐

성남시 케이블방송사인 ㈜아름방송네트워크는 지난 14일 ‘희망2017 나눔캠페인’ 모금방송을 아름방송과 성남시청에서 2원 생중계로 진행했다.


지역의 이웃사랑 참여 활성화 및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 된 이번 ‘희망 2017 나눔캠페인’은 아름방송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성남시가 후원하는 행사로 총 1억 5,000만 원의 성금이 모금됐다. 시청에서 진행한 모금행사에는 이재명 성남시장과 김유석 성남시의회 의장, 개인, 단체, 기업 등이 동참했다. 이날 이재명 성남시장은 “여러분의 작은 기부가 한 사람의 목숨을 살릴 수도 있다”면서 모금 활동에 관심을 당부했다. 모금에 동참한 아름방송 박상영 대표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많은 분들이 성금 모금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금방송을 통해 따뜻한 나눔이 오고 가는 지역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모금액 전액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성남시 저소득 가정 돕기에 쓰인다. 이날 행사엔 성남시립합창단, 마술 동아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의 축하공연도 펼쳐져 현장 분위기를 더욱 더 따뜻하게 전달했다. 한편 판교ABN타워에서 12월 21일까지 ‘수호 나눔 전시회’가 진행 중으로, 작품 판매를 통한 수익금 일부 역시 모금에 기부될 예정이다. 다양한 지역 사회 환원 및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름방송은 향후에도 성남시민을 위한 나눔 사업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계획이다.





이보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