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듀엣가요제’ EXID 하니, ‘반전보이스’ 매력발산! “떨렸지만 많이 배웠다” 소감!

그룹 EXID(소속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의 하니가 ‘반전 보이스’로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하니는 16일 오후 9시30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듀엣 가요제’에 출연해 파트너 채창욱과 무대 위에 올랐다.

사진제공= MBC 듀엣가요제 화면 캡처사진제공= MBC 듀엣가요제 화면 캡처


이날 1라운드 방송에서 하니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싸구려커피’를 선곡해 MC들을 비롯해 패널, 평가단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니는 무대에 오르자, 180도 변신하며 노래에 오롯이 집중했다. 하니는 허스키한 보이스로 저음을 깔끔하게 소화하는 가하면, 감정에 집중했다. 하니는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이에 MC와 패널 역시 무대가 끝나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니는 그동안 팀 활동, 예능, 에디터 도전 등을 통해 ‘만능하니’로 활약했다. 이날은 ‘보컬하니’로 변신해 색다른 면모를 느끼게 했다.

관련기사



하니는 방송 후 소속사를 통해 “파트너 채창욱 님이 힘을 많이 주셔서 무대를 잘 마칠 수 있었다”라며 “즐거운 마음으로 임할 수 있었다. 도전을 통해 많이 느끼고 배울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듀엣가요제’는 하니와 같은 팀 멤버 솔지가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연이은 우승을 차지했다. 당시 솔지는 파트너 두진수와 함께 ‘서쪽하늘’, ‘여름 안에서’ 등을 열창하며 ‘넘사벽 무대’를 선보였고, ‘음악예능여왕’으로 등극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날 하니가 출연한 ‘듀엣 가요제’에는 휘성, 김현정, UV뮤지, 솔비, KCM, 길구봉구의 봉구가 출연했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