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더 킹’ 메인 예고편 공개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인가’

‘더 킹’ 메인 예고편 공개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인가’‘더 킹’ 메인 예고편 공개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인가’




영화 ‘더 킹’(감독 한재림)이 메인 예고편을 선보였다.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 분)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가 담겼다.

‘더 킹’ 메인 예고편은 대한민국 권력의 추를 움직이는 핵심인물들의 화려한 모습과 함께 그들의 이면에 숨겨진 유쾌한 풍자를 담았다. 19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대한민국 역대 정권의 극적인 순간과 함께 이어지는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인가’라는 카피는 대한민국 역사를 관통할 이야기를 담은 ‘더 킹’만의 남다른 규모감을 단적으로 보이고 있다.

이어 절정으로 치닫는 핵심인물들의 화려한 삶이 펼쳐지는 가운데 이들을 쫓는 “대한민국 역사상 이정도 쓰레기들이 있었습니까?”라는 미지의 인물의 목소리는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특히 “말도 안 되는 일도 많고, 있을 수 없는 일도 일어나고”라는 권력 설계자 한강식의 임팩트 있는 대사는 ‘더 킹’에서 묘사하고 있는 부조리한 권력 세계의 단면을 암시하고 있어 궁금증이 증폭된다.

관련기사



마지막 “모든 걸 걸었다”는 의미심장한 대사는 세상의 왕이 되고 싶은 한 남자 박태수의 인생을 관통하는 한마디로 예고편의 대미를 장식하고 있다.

한편 1차 예고편에서 공개한 ‘굿판’ 엔딩신으로 온, 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더 킹’은 이번 메인 예고편에서도 강렬한 ‘파티신’ 중 일부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 킹’은 오는 2017년 1윌 개봉 예정이다.

[출처=NEW 제공]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