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노래싸움-승부’ 마마무솔라, 록스피릿 질주! 스트레스 ZERO ‘솔라주의보’ 발령

‘노래싸움-승부’가 ‘가수대첩-배틀로열 특집’을 펼치는 가운데 마마무솔라가 폭발적 샤우팅으로‘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를 예고했다.


불꽃 튀는 노래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에 출연한 마마무솔라가숨겨져있던 반전의 록스피릿으로불금을 책임질 짜릿한 무대를 예고해 화제를 모은다.

/사진=KBS 2TV ‘노래싸움-승부’ 화면캡처/사진=KBS 2TV ‘노래싸움-승부’ 화면캡처


솔라는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걸그룹마마무의 메인보컬로, 이번 ‘승부’ 무대 위에서 록에 도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솔라가 부를 노래는 함께 출연한 서문탁의‘사미인곡’으로 그는“서문탁선배님 앞에서 불러보고 싶었다 제 존재를 선배님께알리겠다”며 당찬 포부를 드러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날 솔라는노래가 시작되자 ‘솔라주의보’를 발령한 듯 무대를 완벽 장악해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그는 흠 잡을 데 없는 가창력은 물론 강한 비트도 뚫고 나오는 폭풍성량으로 현장의 모든 이들을 전율케 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는 록 특유의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고음도 완벽히 소화해내며 상대선수를 향한승부욕을 불태웠다는 후문. 그야말로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친 솔라에게서문탁은“록스피릿이느껴졌다”며연신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전언이다.

관련기사



이에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솔라가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예측 불허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승부’는 지난 8회 방송부터 화려한 라인업의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 ‘가수대첩-배틀로열 특집’을 꾸미고 있다. 레전드 가수들이 펼친 고품격 무대는 방송이 끝난 후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이에 오늘은 또 어떤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할지 남은 ‘가수대첩-배틀로열 특집’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한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늘(23일)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