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황이모TV’ 황인선, 프로듀스 101 연말 콘서트 개최

프로듀스 101의 12번째 소녀들이 다시 무대에 오른다. ‘황이모TV’ 황인선과 HI엔터테인먼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프로듀스 101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HI 엔터테인먼트/사진=HI 엔터테인먼트





올해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인 케이블 채널 Mnet ‘프로듀스 101’의 최종 합격자 11명은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지만, 다시 연습생으로 돌아간 12번째 소녀들을 무대에서 보기란 어려웠던 것이 사실.

아쉬워하는 팬을 위해 특유의 사교성과 털털한 성격으로 ‘황이모’란 닉네임을 얻은 가수 황인선과 엔터테이먼트와 SNS 온라인 바이럴을 함께 진행하는 신생 회사 HI엔터테인먼트가 나섰다.

직접 소녀들과 합숙 생활을 한 ‘황이모’ 황인선이 누구보다도 소녀들의 실력을 잘 알기에 갯벌 속 숨은 진주를 찾듯 프로듀스 101의 숨은 보석들을 찾아 프로듀스 101 연말 콘서트를 준비한 것.


실제로 지난 추석에도 황이모TV를 통해 프로듀스 101 연습생 15인이 게스트로 초대된 특집 방송이 큰 화재 속에서 방영되며 관심을 모았다. 이번 콘서트 역시 황이모TV에서 단독으로 송출된다.

관련기사



프로듀스 101 연말 콘서트는 오는 26일(월) 저녁 7시 서울 강남의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진행되며, 황아영, 황인선, 안예슬, 박하이, 운서형, 편강윤, 함예지, 김보선, 김자연, 김지성, 김홍은, 김시현(해피), 오한아름, 황리유까지 총 14명의 소녀가 출연해 ‘Pick me!’ 등 프로듀스 101의 히트곡으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MBC와 Mnet에서 활약한 조대화 PD가 연출했으며, 프로듀스 101 출신 황인선, 황아영, 박하이, 안예슬 등이 기획 및 운영에 동참해 눈길을 끈다.

콘서트 참여 신청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거나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다.

HI엔터테인먼트 황인호 대표는 “프로듀스 101 연말 콘서트는 프로듀스 101 소녀들과 팬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라며, “아이오아이 외 많은 팬을 거느린 소녀는 물론,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춘 소녀들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싶어 개최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콘서트를 통해 많은 소녀 팬분들이 숨은 보석과도 같은 소녀의 춤과 노래를 즐기며 뜻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