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KBS 연예대상] 정재형, 문희준·크레용팝 소율 데이트 폭로 “내가 레스토랑 잡아줬다”

‘2016 KBS 연예대상’에서 토크&쇼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정재형이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의 데이트 사실을 폭로했다.

24일 오후 9시 15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이휘재, 유희열, 혜리의 사회로 ‘2016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KBS ‘2016 KBS 연예대상’ 정재형 / 사진제공 = KBS ‘2016 KBS 연예대상’ 방송화면 캡처KBS ‘2016 KBS 연예대상’ 정재형 / 사진제공 = KBS ‘2016 KBS 연예대상’ 방송화면 캡처




연예대상에서 토크&쇼 부문 남자 최우수상 수상자로는 ‘불후의 명곡’의 정재형이 선정됐다.


정재형은 “시국이 어수선해서 상을 받아도 기쁜 마음을 표현하기가 곤란하다”며 최순실 게이트와 탄핵 등으로 인해 어수선한 시국에 대해 언급했다.

관련기사



이어 정재형은 ‘불후의 명곡’에서 함께 하는 문희준을 언급하며 “문희준씨 지금 데이트하고 있거든요”라며 크리스마스 이브에 문희준이 결혼을 약속한 크레용팝 소율과 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폭로하며 “내가 레스토랑 잡아줬다”고 유희열에게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2016 KBS 연예대상’은 2016년 KBS 예능을 빛낸 예능인들과 함께 하는 축제의 장으로, 24일 오후 9시 15분부터 KBS 2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