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미씽나인’ 이선빈, 순수 톱 여배우의 위엄 “꿈은 질리지 않는 배우”

배우 이선빈의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뷰티 화보가 공개 됐다.

공개 된 사진 속 이선빈은 무결점 피부로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함은 물론,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능숙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남다른 분위기를 뽐냈다.

/사진=인스타일/사진=인스타일


이선빈은 각기 다른 성격과 스타일의 인물로 변신하는 ‘조미주’ 캐릭터로 열연한 OCN금토드라마‘38사기동대’와 ‘정글의 법칙’,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수준급의 노래, 춤, 악기 연주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이선빈은,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며 뭐든 잘 하는, 질리지 않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케 했다.

관련기사



한편, 이선빈은 대한민국을 충격에 빠지게 한 의문의 비행기 추락사고와 무인도 조난 등 각종 재난을 담아낸2017년 상반기 기대작, MBC새 수목 미니시리즈’미씽나인’ 에서 솔직하고 당당하지만 내면은 순수한 탑클래스 여배우 ‘하지아’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이선빈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뷰티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