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네티즌 수사대 자로 “세월호, 잠수함과 충돌 때문…침몰 구간이 잠수함이 주로 다니는 곳”

네티즌 수사대 자로 “세월호, 잠수함과 충돌 때문…침몰 구간이 잠수함이 주로 다니는 곳”네티즌 수사대 자로 “세월호, 잠수함과 충돌 때문…침몰 구간이 잠수함이 주로 다니는 곳”




네티즌 수사대 자로가 세월호 침몰 원인이 잠수함과 충돌 때문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25일 밤 공개할 예정이었던 다큐멘터리 영상 ‘세월X’의 일부가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8시간 49분 영상 중 일부를 살펴보면 세월호가 잠수함과 충돌했을 가능성이 보인다.

특히 세월호가 침몰한 구간이 잠수함이 주로 다니는 곳이라는 지적이다.

그러나 그의 주장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 풀영상은 아직 볼 수 없는 상황.


용량이 큰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과정이 늦어지면서 그가 약속했던 오후 4시 16분을 넘겼다. 26일 오전 1시가 되어서야 볼 수 있었다.

관련기사



업로드 시간이 늦어지면서 네티즌들은 그의 안부를 걱정했다. 이에 자로는 업로드 상황을 찍어 올렸다.

그러나 영상이 깨져 비공개로 바뀐 것으로 알려졌다.

자로가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 따르면 시간이 지나면 해결된다고 해서 잠시 비공개로 전환했다며 힘들게 기다리신 분들에게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힘내라”, “하늘에 있는 아이들도 응원할 것이다”, “괜찮다”는 반응을 전했다.

[출처=자로 블로그]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