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전문업체인 카툰공감은 한 해를 결산하며 ‘2016년 카툰공감 우수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우수가맹점에는 ‘카툰공감 노원역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프리미엄 만화카페 브랜드인 카툰공감은 고객들로부터 가장 친절한 서비스, 가장 쾌적한 환경이라고 평가 받은 지점을 성정하여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라이온에프지 박대순 대표가 직접 시상식에 참여하여 취지와 그동안 점주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 대표는 “카툰공감은 본사와 점주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운영을 지향하고 있다. 본사, 점주 그리고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카툰공감을 위해 1년동안 노력해주신 점주분을 위해 시상식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부상으로는 축하금 200만원을 함께 전달하며 훈훈함을 연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업체는 만화와 브런치를 결합한 카페로 다양한 장르의 만화책은 물론 각종 인기도서와 소설책 등 9천여 권의 책을 구비하고 있다. 산림을 모티브로 한 벌집모양 패턴 인테리어는 자연의 편안함과 여유를 담은 드라마틱한 휴식공간 연출은 물론, 현대인들에게 쉼터가 될 수 있는 힐링 체험 공간을 극대화 시켰다.
특히 우유, 치즈 등 건강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한 샐러드, 파니니, 피자, 필라프, 그라탕 등 건강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음료도 커피 뿐 아니라 과일주스, 모히토, 스쿼시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와 함께, 본사인 라이온FG는 만화카페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특전을 마련하여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창업의 리스크를 최대한 줄여 성공창업의 길을 함께 하고 있는 것.
운영 노하우와 다양한 특전을 통해 전국적으로 체인점 수를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우수가맹점으로 선정 된 노원역점 점주는 “지난 1년동안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고생한 카툰공감의 모든 지점을 대표하여 받은 축하금이라 생각하니 그 의미가 더욱 큰 것 같다. 올해뿐만 아니라 2017년에는 더 큰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카툰공감 브랜드를 운영중인 라이온에프지는 매주 화요일 오후2시, 오후7시 사업설명회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