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박보검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 공개! 눈에서 꿀 떨어집니다~

박보검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 공개! 눈에서 꿀 떨어집니다~박보검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 공개! 눈에서 꿀 떨어집니다~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가 ‘보검 매직’의 주인공인 배우 박보검의 광고 촬영장 모습을 밝혔다.


배우 박보검은 최근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2017년 새해 첫 캠페인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TV 광고를 찍었다. 그는 짜릿하고 행복한 새해맞이 가족 식사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가족들에게 코카-콜라를 선물하며 행복을 전하는 모습을 만들었다.

배우 박보검은 조카 역을 맡은 아역배우를 알뜰살뜰 챙기며 ‘조카 바보’의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으며 촬영 초반 춤을 추는 장면에서 아역배우가 다소 어색해하자 계속해서 함께 춤을 추며 다정한 ‘흥보검’의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아역배우에게 “사랑스럽다”, “연기 잘한다!”며 아낌없는 칭찬 세례를 이어갔으며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 아역배우가 다소 지친 표정을 짓자 즉석에서 코카-콜라 패키지를 활용한 깜짝 선물을 만들어주며 기운을 북돋아 ‘보검매직’을 발휘했다.


이에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평소에도 ‘감사하다’는 말 등을 통해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잘 표현하는 박보검의 모습이 따뜻한 마음과 행복을 나누는 코카-콜라의 새해 첫 캠페인과 잘 부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TV 광고를 통해 코카-콜라로 가족들에게 짜릿한 즐거움과 함께하는 행복을 선물하는 박보검의 모습을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여론조사회사인 ‘한국갤럽’이 설문조사를 통해 집계한 ‘2016년을 빛낸 연예 주요 부문별 스타들’로 박보검이 뽑혔다.

대중들은 개그맨으로는 유재석과 이국주, 탤런트는 박보검과 송중기, 영화배우는 황정민과 송강호, 가수는 임창정과 트와이스 등을 각각 2016년을 빛낸 부문별 스타로 선정했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주연 배우인 박보검은 ‘응답하라 1988’의 인기까지 더해지면서 탤런트 부문에서 1위(35.2%)를 차지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