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MBC 연기대상] ‘W’ 한효주·이종석,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상 수상 “양현석 대표님 생일 축하드려요”

‘2016 MBC 연기대상’에서 ‘W’의 한효주와 이종석이 나란히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2016년 한 해 MBC 드라마를 총 결산하는 ‘2016 MBC 연기대상’이 30일 오후 9시 30분 김국진과 유이의 사회로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열렸다.

MBC ‘2016 MBC 연기대상’ 이종석 한효주 / 사진 = MBC ‘2016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MBC ‘2016 MBC 연기대상’ 이종석 한효주 / 사진 = MBC ‘2016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이종석과 한효주는 ‘W’로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함께 수상한 것은 물론, 대상 후보에도 함께 이름을 올려 대상을 두고도 경쟁을 펼치게 됐다.


이종석은 한효주와 김의성, 이시언 등 함께 출연한 배우들과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마지막으로 “오늘이 양현석 대표님 생일이라고 들었는데, 생일 축하드립니다”라며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에게 생일축하를 건넸다.

관련기사



한효주는 “항상 제가 가진 것보다 큰 상을 받게 되어 송구합니다”라며 함께 한 배우들과 스태프들,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2016년 한 해 MBC 드라마를 총 결산하는 ‘2016 MBC 연기대상’은 30일 오후 9시 30분부터 MBC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