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월계수’ 아츄커플 이세영X현우, ‘솜사탕 데이트’...깜짝 비밀에 놀란 효원 반응은?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의 귀염둥이 ‘아츄커플’이 솜사탕처럼 달콤하고 로맨틱한 겨울밤 데이트를 즐긴다.

8일(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0회에선 ‘강태양’(현우)과 ‘민효원’(이세영)이 ‘2016고양호수꽃빛축제’(이하 ‘꽃빛축제’)가 한창인 경기 고양 일산 호수공원을 찾는다.

/사진=팬 엔터테인먼트/사진=팬 엔터테인먼트


앞서 효원은 모종의 작전을 꾸민 끝에 어머니 ‘고은숙’(박준금) 여사로부터 결혼 허락을 받아낸다. 그러나 영문을 모르는 태양은 “쫓기듯 결혼할 수 없다”며 효원의 프로포즈를 거절한다.


토라진 효원을 달래기 위해 태양은 ‘꽃빛축제’로 효원을 초대한 뒤 꽃모양의 솜사탕을 선물한다. 솜사탕을 받아들고 토라진 마음이 솜사탕처럼 스르르 녹은 효원은 솜사탕에 숨겨진 비밀을 발견하고 깜짝 놀라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

관련기사



제작진은 “‘아츄커플’의 달콤한 ‘꿀케미’와 ‘꽃빛축제’의 화려한 야경에 눈을 떼기 어려울 것”이라며 “결혼을 허락받기 위해 효원이 꾸민 모종의 작전과 솜사탕에 숨겨진 비밀이 과연 무엇인지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많은 네 남자(이동건-차인표-최원영-현우)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리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0회는 8일(일) 저녁 7시55분에 방송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